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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분류 질문
51 입금/결제 Q. 카드 결제창이 열리지 않을때 어떻게 하나요?
A.

포비에서는 카드결제, 가상계좌, 에스크로 결제를 사용하실때 KCP 결제를 사용합니다.

간혹 인터넷익스플로어의 보안설정 또는 active X 설치 방지로 인해 카드결제창이 정상작동하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아래의 "KCP 결제 해결"을 클릭하셔서 안내대로 진행해주세요.

KCP결제 해결 바로가기

계속 문제가 발생하실경우 포비 고객센터에 연락주시면 신속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50 회원등급 Q. 회원등급과 혜택에 대해 알려주세요.
A.

회원등급은 매월 1일을 기준으로 최근 6개월간의 일정 구매내역 및 횟수로 변경됩니다.

2가지 조건 중 1가지 조건에 부합하면 회원등급은 상향 혹은 하향 조정될 수 있습니다.

등급에 포함하는 주문은 최소 3만원 이상의 주문금액에 한해 적용됩니다.

회원등급은 절친, 친친, 친구, 사귀고싶은, 관심가는, 낯선 등급이 있으며
각 등급에 따라 선정기준과 혜택은 차이가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회원혜택 메뉴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49 입금/결제 Q.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습니다.
A.

주문서 작성시 메모란에 세금계산서 요청으로 입력해 주신 후 사업자 등록증을 팩스로 보내주시면 일주일이내에 해당 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사업자등록증 팩스 보내실때 주문자/주문번호/발급 이메일 기재 후 보내주세요 .
▪ 신용카드 결제 및 현금영수증 발행시에는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
▪ 전자세금계산서는 인감이 날인된 세금계산서와 동일하게 거래 및 결제의 증빙자료로 사용되오니 삭제하지 마시고 5년간 잘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48 입금/결제 Q. 초과 입금한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가상계좌)로 주문 경우 초과 입금하신 1000원미만 차액금은 마일리지로 적립해드리며 그 이상 초과금건은 마일리지/계좌입금 중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방법으로 돌려드리고 있습니다.

초과 입금 하셨다면 [1:1 문의]로 주문번호/입금금액/입금은행/입금자(주문자명) 및 차액 환불을 위한 계좌/은행명/예금주명을 작성하셔서 보내주세요.

47 입금/결제 Q. 입금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
A.

[입금확인 시간 안내]

평일 – 오전 9시 / 오후 2시 / 오후 5시
토요일 - 오전 9시/ 오후 2시

입금 확인 절차가 끝나면 [배송준비중]으로 처리됩니다. 확인되지 않는 고객님께서는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일 수 있으니 [고객센터] > [입금자를 찾습니다]에서 확인해주시고 고객센터 및 [1:1 문의]로 연락바랍니다.

* 일요일 및 공휴일은 고객센터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46 입금/결제 Q. 주문자와 입금자가 틀려요.
A.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른 경우 입금확인이 어려워 주문접수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니 고객센터 및 [1:1 문의]를 이용하여 입금자를 알려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45 입금/결제 Q. 주문완료 후 결제 방법을 바꿀 수 있나요?
A.

결제 방법을 변경하시고자 할 경우, 상품 배송이 되기 전에 주문을 취소하신 후 다른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재주문하셔야 합니다.

44 입금/결제 Q.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A.

주문시 설정해주신 입금은행, 입금자명, 입금금액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 입금 확인이 어렵습니다.

[고객센터] > [입금자를 찾습니다] 명단을 확인해주시고 정확한 입금정보를 [1:1 문의] 및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43 입금/결제 Q. 현금영수증 신청 방법을 알려주세요.
A.

1원 이상 현금거래(무통장 입금/실시간 계좌 이체)분부터 발급가능하며, 결제시 현금영수증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결제완료 후 약 2주일이내 발급처리되며 국세청 현금영수증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마이페이지]>[주문/배송확인]에서도 국세청 현금영수증 서비스 바로가기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42 입금/결제 Q. 무이자 할부되는 카드는 어떤게 있나요?
A.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혜택 정보는 [결제 혜택 제휴카드]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주문결제시 신용카드 결제방법 선택 후 나타나는 안내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무이자 할부혜택 카드는 매월 변경될 수 있습니다.

41 반품/취소/환불 Q. 적립금으로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A.

환불신청시 고객센터(070-7792-2367) 혹은 [1:1 문의]를 이용해 적립금으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적립금은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적립금, 쿠폰 사용정책은 회원혜택을 참고하여 주세요.

40 반품/취소/환불 Q. 결제시 쿠폰/적립금을 사용했는데 환불했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A.

결제시 사용하신 쿠폰 및 적립금은 환불했을 경우 다시 환원됩니다.
단, 쿠폰은 한번 사용하신 경우 재발급이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39 반품/취소/환불 Q. 게시판으로 환불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A.

고객센터 혹은 [1:1 문의]로 환불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1:1 문의] 접수시 '취소/환불' 목록을 선택하신 후 주문번호 또는 주문자명과 취소하시는 상품을 기재해주세요.

* 무통장입금, 자동이체 결제일경우는 환불 받으실 [은행명/계좌번호/예금주]를 정확히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38 반품/취소/환불 Q.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A.

아래의 같은 사례의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단, 상품불량일 경우 제외이니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1) 주문 제작 상품을 주문하신 경우
2) 상품이 사용으로 인해 훼손되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3) 의류/잡화 : 의류텍(상표)를 제거하거나, 품질 보증서를 훼손 및 분실한 경우
4) 도서 : 포장이 훼손된 경우나 이물질이 묻어 있는 경우
5) 보석/시계 : 주문제작 제품은 교환이나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6) 상품을 수령 후 20일이 경과했을 경우
7) 특가 할인품, 벼룩시장 상품 등 구매시 반품이 불가함을 미리 안내한 상품의 경우
8) 꽃배달 : 제품 특성상 발송된 이후의 반품 또는 주문취소 불가능
9) 음식물 등 반품 과정에 손상입을 수 있는 제품
10) 특가판매등으로 인해 반품, 교환이 불가한 상품

그 외 구매시 교환/반품/환불이 불가함을 미리 안내한 상품의 경우

수령후 상품의 내용 및 품질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반품 가능합니다.

37 반품/취소/환불 Q. 상품을 환불하고 싶어요.
A.

제품의 불량 또는 고객의 변심 등으로 주문을 취소하신 경우 반송 물건이 도착한 것이 확인되는 시점에서 3일 이내에 환불조치해 드립니다.

반품 접수 후 1~3일 이내로 택배사에서 방문드립니다.

※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해주시고 여러 주문건의 상품은 반품시 꼭 해당업체별로 구분하여 택배 기사분께 전달 해주셔야 합니다.

※ 상품을 배송해주었던 업체 택배사를 이용하여 반품하시면 타택배사를 이용하시는 것보다 배송비가 저렴합니다. 고객님께서 더 저렴하게 이용하시는 택배사가 있으시다면 협력업체 택배사를 이용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 3일 이내로 택배사에서 방문이 없을시 고객센터 혹은 [1:1 문의]로 문의주시면 해당 택배사측에 전달하여 신속하게 방문드릴 수 있도록 처리해드리겠습니다.

36 반품/취소/환불 Q. 상품을 교환/반품하고 싶어요.
A.

[교환/반품방법]

▪ 포비 배송 상품
고객센터 및 [1:1 문의]를 통해 문의/접수 후 상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포비 배송제품 교환/반품 주소지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29-1 은석빌딩 201호 고객만족센터

▪ 업체 배송 상품
업체별 기준에 따라 반품 주소지와 반품 방법이 다르게 적용되는 경우가 있으니 해당 상품상세페이지를 참고해주시고 안내 내용이 없는 경우 [고객센터 혹은 [1:1 문의]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상품의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수령후 7일이내
■ 상품불량인 경우
■ 공급 받으신 상품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 받은 날로부터 1개월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특가판매등으로 인해 반품, 교환이 불가한 제품은 제외.

[교환/반품시 택배비]

* 상품의 불량,파손,배송 실수 외 고객단순 변심일 경우 택배비 고객 부담

교환/반품상품을 보내실 경우, 반품시 상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 부탁드립니다.

35 주문/배송 Q.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언제까지 보관되나요?
A.

고객님께서 장바구니에 물품을 담아두시면 2주동안 포비에 저장되어 장바구니의 물품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장바구니의 상품을 주문완료 하시면 장바구니는 비워지게 됩니다.)

만약, 선호하는 상품을 로그인 시간이나 PC에 상관없이 보관하시려면 해당 상품 상세페이지의 ‘찜하기’버튼을 이용해주세요.
찜한 상품은 [마이페이지] > [찜한 상품]에서 언제든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찜하기 기능은 현재 준비중에 있습니다. 양해바랍니다.

34 주문/배송 Q. 주문 및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A.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페이지에서 해당 주문건을 클릭하시면 택배사, 송장번호(배송추적 가능) 및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발송시 고객님께 메일,SMS를 통해 택배사와 송장번호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비회원일 경우
주문서에 기록해주신 전화번호, 이메일을 통해 주문번호를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후 사이트 상단 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 및 이메일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33 주문/배송 Q. 주문상품을 다른걸로 변경하고 싶어요.
A.

주문완료 및 배송중이라면 다른 상품으로 교환은 어려울 수 있으니 고객센터 및[1:1 문의]를 통해 빠른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32 회원정보 Q. 회원가입시 받게 되는 혜택은 무엇인가요?
A.

포비 회원님은
상품 구매시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고 매년 생일과 가입 기념일에 무료배송,할인 쿠폰등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회원등급제 운영을 통해 자주 이용해주시는 회원님께는 포비만의 특별한 쇼핑혜택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적립금이란?
상품구매시 적립되며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벤트, 할인 상품에는 적립금 적립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회원가입혜택을 참고하여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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